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미납이 되어있 다면 핸드폰으로 이용한 소액결제는 정책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휴대폰 소액결제와 다르게 구글 결제나 게임내 재화 및 아이템 구매를 할수있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어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 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이 처럼 더이상 이곳 저곳에서 미납 금액이 있거나 정책사유에 해당이 되어서 현금화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정책 미납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날 결제 소액결제 악성정책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그러므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휴대폰 요금은 미납이 없도록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정책상 결제 불가" 로 인해서 해결하지 못한 경우를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소액결제 악성정책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전문업체는 이 숫자만 보고 다른 곳에서 결제가 가능할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해달라고 말해도 결제대행사에서는 해결해 주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